셀루메드 주가, 지금은 저가권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주식 투자/KOSDAQ 종목

셀루메드 주가, 지금은 저가권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옥이리포터 2021. 5. 14. 00:00
반응형

셀루메드 주가

셀루메드가 13일자로 상한가에 진입하였습니다.

셀루메드 주식 전망, 신화는 다시 시작되었다.

 

처음 셀루메드 주식 종목을 썼을 때 주가가 지금보다 최악으로 달릴 때 5천원 미만으로 떨어져야하는데 그럴 경우는 회의적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최저 5520원을 찍고 다행히 5천원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5천원대 진입하면서 쬐끔 쫄긴했습니다만 보합세를 유지하는 것을 보고 "이 추세라면 한번 터져줘야 하는데" 생각했습니다. 다행히 13일자로 상한가에 터져줘서 천만다행이다싶습니다.

 

셀루메드는 서린바이오와 함께 오는 21일 한미 정상회담 의제로 '백신 파트너십'을 언급하면서 메신저 리보핵산 방식 치료제 개발과 위탁생산에대한 기대감으로 급등했습니다. 셀루메드는 BNP 재조합 기술을 기반으로 해 mRNA 백신에 원료를 공급할 수 있단 기대로 주가가 급등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또한 셀루메드는 아이진에 BMP 재조합 단백질 원료를 공급하고 함께 국책과제 등을 수행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13일자 거래량은 주가가 저가권에서 장대양봉이 출현했습니다. 거래량도 충분합니다. 너무 많지도 않고 너무 적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보조지표를 보면 현재 막 올라가는 신호탄을 쏴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특이 이슈가 없는 한 당장에 급락으로 전환 할 경우는 없다고 봅니다. 따라서 초단타로 차익을 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직전 고가는 9310원으로 3월 26일자 거래가 재개 된 시점입니다. 현재 7340원 부근과 30%도 채 차이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주가가 상승으로 올라간다고 가정했을 때 9천원대 주가에서 주가가 과열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구간을 지나고 만약 52주 신고가를 갱신한다면 1만원대 진입을 목표로 주가가 올라가려는 모습이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1만원대 가격은 지금부터 거의 딱 맞는 2년 전 시점으로 시기적으로 보면 의미가 있는 구간이기도합니다.

 

기관과 외인이 갑작스레 대량 순매수세로 돌아선 셀루메드의 향방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